오늘은 둥둥이를 타고 조금 외곽으로 나가고 싶어서

남양주로 향하게 되었다.


남양주 오남읍 근처 카페를 찾다가 재미있는 카페를 발견하여 가보기로 했다.!

오늘 햇빛도 참 따사로웠고, 너무 좋은 날씨였고 운도 좋은 날이었다.


월요일이라 그런지 차가 많이 없었는데,

역시 병원앞은 사람이 많다...





오늘 방문한 카페는 남양주 우리병원 앞에 있는 KIKI`s coffee이다.


커피의 원두를 좋은 것을 써서 그런지

커피가 부드럽고 참 맛있다!


많은 음료 중에 내가 마셨을 때 가장 맛있었던 건 코코넛 커피였다.

코코넛을 넣은 커피가 달지도 않고 고소해서 참 맛있었다.

(라떼의 우유가 부담스럽다면 코코넛을 넣은 커피를 먹어보는 것을 추천한다!)



작년에는 서울에 코코넛 커피가 없었는데,

점점 생기더니 요즘에는 프랜차이즈 카페 외에 개인 카페 가면 종종 있다.


몸에 좋은 쌍화차도 있고, 수제청 음료도 가득하니 커피 외에 다양한 음료가 있었는데,

병원 앞에 있어 커피를 마시지 못하는 환자들을 배려한 메뉴가 있는 것 같았다.


 


병원 앞, 아파트 단지 가까이에 있어서

문병 온 분들이나, 지나가다 들리기에 참 좋은 자리에 있다.

게다가, 배달도 된다니 정말 꿀이다!(가게 근처만 배달 가능)


다양한 식물들이 창가쪽에 자리잡고 있었는데,

햇빛을 받고 있는 장미가 참 예뻐서 찰칵!


음료 외에 다양한 디저트도 판매하고 있어서

브런치나 오후 간식으로 먹기에 참 좋을 것 같다!



진짜 좋았던 것은 병음료들이 서울보다 훨~씬 싸다는 것

서울 프랜차이즈 카페에서는 경험할 수 없는 가격이라서 부담없이 이용 할 수 있을 것 같다!



혹, 남양주 오남읍에 사시는 분들이라면!

좋은 원두의 커피를 즐기고 싶으시면!!

키키스 커피를 들리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그럼 오늘도 굿굿데이!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