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을 잘 하지 않고, 

시도도 잘 안하는 내가..


오늘은 갑자기 계란말이라는 것에 도전하고 싶었다!

계란말이에 케찹을 찍어 촵촵 먹고 싶었던...



결과 사진 공개!


만드는 과정은 쿨하게 생략!!

실은 사진을 찍을 겨를조차 없는 전쟁과 같았던 요리하기라..



그냥 계란말이만 하려고 했는데,

뭔가 가운데에 넣고 싶다는 생각이 들어서

집에 있던 부추와 팽이버섯을 소환!



가운데에 넣고 싹 말면 되겠지!!

하는 나의 생각은... 직접 말을때 왜 그런 생각을 했었을까..



계란말이... 어려웠다...

반반 나눠서 계속 부쳐야 하는 것도 그랬고..

내 계란은 왜 자꾸 찢어지고 안 말아지는지...



우여곡절 끝에 겨우겨우 말은 계란말이...ㅠㅠㅠㅠㅠ



근데 이상하게.. 부추와 팽이버섯이 딱 반으로 나뉘어서


한 쪽은 팽이버섯만

한 쪽은 부추만..

원치 않게 반반 메뉴를 만들었다.



메뉴 이름은 부팽말이라고.....(읭..?)



그래도 처음 시도한것 치고는 뿌듯한 결과물에

맛있게 케찹을 촥촥 뿌려서 촵촵촵!!


다음에.. 또 도전할 기회가 생길지 모르겠다..

그때는 더 맛잇는 것을 안에 넣어봐야지!!



계란말이는 맛있었지만

만드는 건 참 어렵다는 것을 새삼 깨달았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