누군가 생각나는 밤

이 시간


아이유



그리운 밤에

그리운 마음을 담아 편지를 보내는

아이유의 밤편지



이 노래는 노래도 좋지만,

뮤비가 너무 좋았다.



아이유의 분위기가 영상의 색감, 배경 모두 잘 어울렸기 때문이다.

약간의 핑크빛이 돌고 복고의 느낌이 나는 것


딱 아이유의 느낌이다 하는 그런..



뮤비와 함께 노래를 들어봅시닷!




아이유



이 밤 그날의 반딧불을
당신의 창 가까이 보낼게요
음 사랑한다는 말이에요


나 우리의 첫 입맞춤을 떠올려
그럼 언제든 눈을 감고
음 가장 먼 곳으로 가요



사랑한다는 말, 우리의 입맞춤을 떠 올리기 좋은 밤 시간

힘든 하루를 보냈어도 같이 했던 시간들, 같이 할 시간을 떠올리면

마음이 차분해 지고 안정이 되는 듯한 그 기분...



가사에도


어떻게 나에게 그대란 행운이 온 걸까..

나의 일기장 안에 모든 말을 다 꺼내어 줄 순 없지만 사랑한다는 말..



이상하게 밤 시간이 되면 사랑하는 사람이 더욱 그리워진다.

특히 어떤 기념적인 날이라던가

힘든 일이 있던 날이라던가



나는 지금 전자의 기분에 가깝다.



흔히들 챙겨주는 발렌타인데이에도 챙겨주지 못한 나쁜..

만나면 꼭 챙겨줘야 지 하면서도

그 날을 맞춰주지 못해서 마음이 무겁다.



이런 기념일들을 안 챙겨도 무방한 연차가 되었지만

그래도 이런 날은 같이 있고 싶은 건 어쩔수 없는 것 같다.



오늘도 좋은 꿈 꾸기를 바라며

꿈에서 라도 보기를 바라며 안녕을 하는게

아쉬운 밤이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