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운우리새끼에서 너무나 잘 알려져 버린 주당 김건모!!


김건모를 모델로 한 숙취해소 음료 컨디션 CEO 광고가 라이브 되었다.

정말 모델 선정은 굳!



근데 요즘 제일제당이 말장난... 병맛 아닌 병맛 코드를 이어가고 싶은지..

이번에도 이런 장난아닌 말장난 같은 것을....



[컨디션 CEO 광고_취임편]




[컨디션 CEO 광고_쎄오편]



CEO를 쎄오로....

김건모 모델 선정으로 음료에 대한 신뢰도는 생기긴 했는데..


이 무슨...CEO인가..ㅠㅠㅠㅠㅠㅠ


그래도 재미는 있으니 광고를 볼 것 같긴하다.


기존 컨디션과 다른 점은 잘 모르겠지만

좀 흘려 말하긴 했지만..



프리미엄 숙취해소 음료라니까

술자리가 있으면 한번 마셔보고 싶은?



아니면 상사에게 예쁨 받고 싶다면 하나 미리 사서

신상 숙취해소 음료라면서 주는 것도 나쁘지 않을 것 같다.



예전 병맛 광고라 함은 오승환이 나온 한뿌리 광고가 대표적일것 같은...

혹여 못 보신 분들을 위해서 하나 넣어보기로...



돌부처 오승환 선수를 모델로...

자본주의 오승환을 만들어 버린


오승한뿌리라뇨.ㅠㅠ


어쨌든 한뿌리에 대해 알린 것은 성공한 것 같긴하다.

실제로 오승환 팬들 사이에서 우리 돌부처가..ㅠㅠ


이런 댓글들이 달리기도 했고..

이거 정말 승환이 형님이 한거 맞냐고 한 것도 있었으니..


바이럴은 톡톡히 된...



이번 김건모의 쎄오도 그렇게 될지....


요즘 광고들이 너무 바이럴에 치우친 건 아닌지

물론 재미있어야 본다고 하지만...


어쨌든 이번 김건모 광고는 한 번 볼만 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