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 7화를 보고 8화도 보고 포스팅 해야지!

하다가 포스팅은 뒷전 계속 애니를 찾아본ㅋㅋ



역시


애니는 한번 스타트하면 끊을 수가 없는 것



어쨌든 8화 감상 후기 시작!



카드캡터사쿠라



아침 등교길에서 마주친 토모요와 사쿠라

오늘도 러블리한 토모요!!



카드캡터사쿠라



매번 촬영을 잘 못하게 되어 아쉬운지

토모요는 또 촬영 얘기를..



카드캡터사쿠라



사쿠라의 코스튬을 넘어 샤오랑의 의상도 같이 만들어 주고 싶다는

토모요.. 아니 저런 재능이 있으면서 왜 사쿠라와 샤오랑만 만들어주냐고ㅠㅠ



카드캡터사쿠라



저번 토모요의 집 방문 때 샤오랑의 치수를 재고 보니

샤오랑의 키가 컸다는 토모요


그러면서 늠름해 졌다고 하는 저 엄마와 같은 멘트

역시 상냥한 토모요~



카드캡터사쿠라


샤오랑의 옷도 만들어 커플 코스튬을 하겠다는 토모요의 표정

너무나 러블러블 하다!!


오늘의 오프닝은 너무 토모요 집중이었던 것 같아 제일 마음에 든ㅋㅋㅋ







카드캡터사쿠라



이번 에피소드의 제목입니닷!

시계는 사쿠라의 꿈에서도 시계가 나오는데 뭔가 연관이 있을까?!


카드캡터사쿠라


저번에 등장한 전학생 아키호도 등장!

같이 학교로 나선다~



카드캡터사쿠라


아키호의 인형 친구인 모모를 보여주고 인사 해 주는 아키호와 사쿠라

사쿠라도 케로를 꺼내서 인사 시켜주는데

케로의 목에 핸드폰이 달려있어 케로 죽을..뻔..ㅠㅠ



카드캡터사쿠라


꽃밭이 보였다는 케로.ㅋㅋㅋㅋㅋ

아 진짜 귀엽다.ㅋㅋㅋ

저기서 켁켁켁하고 영혼가출되는 장면은 진짜



카드캡터사쿠라


아키호의 집을 보니 1기(라고 하기에는 좀 그런)에 나왔던 

에리올군의 집이었다.


그래서 그 얘기를..



카드캡터사쿠라

카드캡터사쿠라


샤오랑에게 해 주는

케로는 아까의 일에 대해 얘기하고

사쿠라와 샤오랑은 아키호의 집에 대해 얘기하고.ㅋㅋ


너희들 왜 따로 노니



카드캡터사쿠라

카드캡터사쿠라



사쿠라가 일요일에 같이 아키호네 집에 놀러가자고 하지만

샤오랑은 일이 있다며 거절하는..

그럼 그 다음주에는 어떠냐는.. 데이트 신청을 하는 너희들 푸릇하구나


그러면서 사쿠라의 어깨에 떨어진 꽃잎을 떼어주는데

왜 얼굴이 빨개지니? 막이러고.ㅋㅋㅋㅋㅋ



카드캡터사쿠라



눈치 없는 케로는 사쿠라의 계란말이 본인도 먹겠다며,

자신도 있다는 것을 잊지 말라며


너는 좀 잠시 비켜줄래!


카드캡터사쿠라


학교 수업을 마치고 돌아오니 오빠가 집에 뙇

대학생이 된 오빠 아주 여유로워 보이는


그나저나 저 앞치마 어쩔.ㅠㅠ

넘나 귀여운 츤츤 거리는 오빠인걸.ㅠㅠ



카드캡터사쿠라

카드캡터사쿠라


사쿠라를 아주 걱정스럽게 보더니

곤약을 넣겠다며 사쿠라를 놀리는.ㅋㅋ


역시 츤츤은 유지군





카드캡터사쿠라

카드캡터사쿠라


이제 일요일 아키호네 집에 가기 위해 만난 토모요와 사쿠라

오늘도 역시 예쁨을 무장한 토모요

어쩜 자기와 어울리는 옷을..


아 그려주시는 분이 어울리는 옷으로 골라 줬겠구나



카드캡터사쿠라


처음으로 방문한 손님들을 맞이하는 아키호

아키호도 뭔가 귀여움이 묻어난다.

옷도 너무 귀엽고


처음에는 머리 모양이 신기했는데, 이것도 계속 보다보니 적응 된다.



카드캡터사쿠라

카드캡터사쿠라



아키호의 집에는 유나D카이토라는 집사? 지배인? 과 같이 지내고 있다.

지배인이라고 하기에는 되게 어려보이고..


클램프 만화의 특성이라 해야되나


뭔가 에리얼이 보이는 것 같기도 하고..



카드캡터사쿠라



카이토가 직접 준비한 다과

케익도 직접 만든다고 하니 정말 못하는게 없는..

어려보이는 지배인



카드캡터사쿠라



너무 맛있다고 하면서 고맙다고 하니 이게 일이니까요 라며 시크하게 넘기는

뭔가 상냥한데 자기 업이라며 딱 선을 긋는


카드캡터사쿠라


다과를 마치고 아키호가 친구들에게 보여주고 싶었던 서재를 소개 해 준다.

그러다가 뭔가 이상한 기운을 느낌 사쿠라!


말을 돌려서 아키호를 보내고 토모요와 둘이 남아 사건을 처리한다.



카드캡터사쿠라

카드캡터사쿠라


역시 카드가 맞았고 카드를 들고 기념샷을 찍는 토모요

이번화에서는 바로 앞에서 촬영을 할 수 있어서

매우 흡족했다고..



카드캡터사쿠라


아키호가 아주 좋아하는 책이라고 해서 갖고왔는데

언어가.. 일반인스럽지가 않다

정말..어느나라 말이지?



카드캡터사쿠라


토모요와 사쿠라 둘 다 어리둥절

이거 뭘까요..?


귀엽다 저 모습들도.ㅋㅋㅋ



카드캡터사쿠라



근데 뭔가 표지의 테엽이 어디선가 본 것 같은 느낌이 드는..


사쿠라도 이상하다 하고 이번 화는 끝!


뭔가 이제 슬슬 중반부에 접어들었다는 생각이 들게 하는 편이었다.

곧 끝날 날도 얼마 안남았다는 거겠지.ㅠㅠ

아.ㅠㅠㅠㅠ


이제 또 남은 화를 보러 고고!!



+ Recent posts